뉴스 > 정치 일반   +크기 | -작게 | 이메일 | 프린트
봉화군의회,제202회 임시회 개회
2016년 02월 01일 [CBN뉴스 - 봉화]

↑↑ 제202회 임시회 개회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봉화군의회(의장 황재현)는 지난달 29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8일간 일정의 새해 첫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6년도 군정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취의 건과 ▶2015회계연도 세입. 세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그리고 ▶개인 정보보호를 위한 봉화군 주민투표 조례 등 일부개정조례안 등 8개의 조례 재, 개정안과 ▶국민체육센터 건립 및 공공체육시설조성 공유 재산 관리계획안 등 3건의 기타 안건 상정되었다.

 첫날인 지난달 29일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봉화군 주민투표 조례 등 일부개정조례안 외 12건에 대해 집행부로부터 제안 설명을 듣고  2월 1일부터 4일까지는 17개부서의 2016년도 군정주요업무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는다.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붉은 원숭이 해인 2016년, 더 큰 봉화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동료의원 여러분들의 활발한 의정 활동과, 집행부의 협조를 부탁”한다면서, “이번 임시회는 금년 한 해 동안 집행부에서 추진할 군정주요 업무계획 청취를 비롯하여 각종 조례 제. 개정안을 심의할 예정으로 의원 여러분께서는 군정이 힘차게 추진 될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는 한편, 집행부는 다시 한 번 군정 업무계획을 꼼꼼히 살펴봐 주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youngl5566@naver.com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BN뉴스 - 봉화 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