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봉화군,KBS 전국노래자랑 봉화군편 공개녹화♬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9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봉화군에서는 29일 오전12시 내성천 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오천여명의 군민들이 모인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봉화군편 공개녹화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번 전국노래자랑 봉화군편 녹화는 대한민국 여름철 대표축제로 손꼽히는 봉화은어축제기간에 이루어져 봉화군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과 함께 화합하고 어울리는 그야말로 전국노래자랑 축제 한마당이었다.

이날 녹화는 국민MC 송해 선생의 구수한 진행과 초대가수들의 멋들어진 노래 속에, 지난 27일 예심 신청자 300여명의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본선진출자 26명(15팀)의 끼와 재능이 넘치는 흥겨운 공연으로, 녹화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 CBN 뉴스
인기가수 염수연씨의 히트곡 “하늘도 알고 땅도 아는데 ”로 멋진 오프닝 무대를 열며 한껏 달아오른 녹화현장은 일반 출연자들 사이사이 송대관, 박세빈, 현당, 구나운 등 인기가수가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해 관객들의 흥을 더욱 복돋았다.

15팀의 본선진출자들은 간혹 실수를 하며 관객들의 웃음과 격려를 받기도 했지만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 CBN 뉴스
녹화장을 찾은 봉화군수(박노욱)는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평소 즐겨 부르는 애창곡 ‘누이’를 열창하여 군민들로부터 많은 갈채를 받기도 하였다. 세대를 아우르고 시대를 관통하는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전국노래자랑 타이틀에 걸맞게 녹화내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기는 시간이었다.

이날 녹화에서는 기성 가수 못지 않은 탄탄한 실력으로 뜨겁게 열창한 김우진씨(봉화읍 거주)가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인기상은 손동우, 권은경씨(사천시 사남면 거주)와 채은영(봉화군 물야면 거주)씨가 수상했다.

29일 녹화된 전국노래자랑 봉화군편은 오는 8월 24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7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