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사랑의 연탄배달"

-박노욱 봉화군수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1월 25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봉화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위원장 김창식)는 지난 11월 25일 불우이웃 3가구에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가구당 500장씩, 1,500장의 연탄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이날 연탄배달 봉사활동에는 박노욱 군수도 배달현장을 찾아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일일연탄 배달부로 봉사자들과 함께 연탄을 손수 나르며 구슬땀을 흘렸다.

ⓒ CBN 뉴스
박노욱 군수는 “봉화군청의 전 공직자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나눔을 통해 군민과 하나 되는 구심체 역할을 해줄 것을 강조하며,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위로와 관심을 베풀어 줄 것”을 주문했다.

김창식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온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사랑과 온기를 나누기 위해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공감(共感)이 있는 나눔행사를 지속적·적극적으로 실천하여, 군민과 소통하는 따뜻한 직협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봉화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는 매년 실시하는 사랑의 연탄배달을 통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나기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11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