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찾아가는 중소기업 현장간담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2월 23일
ⓒ CBN뉴스 - 봉화
[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지난 22일(수) 제1농공단지 입주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봉화 제1농공단지 (재)삼육식품 회의실에서 ‘찾아가는 중소기업 현장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농공단지 입주업체에서 기업 활동을 하면서 겪는 일선 현장의 고충사항, 법령 및 제도상 불합리한 사항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장(場)이 되었다.

특히, ㈜햇살에서 제기한 전기용품안전인증제 처리기간에 대한 고충사항 등 기업 활동에 지장을 주는 규제 사항과 농공단지 내 주차 공간 확보 등 평소 불편사항 등 일선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 날 제기된 고충 및 건의사항은 군에서 검토 후 해결할 방침이며, 법령 개정 등이 수반되는 중앙규제는 중앙부처에 적극 건의 할 예정이다.

봉화군은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중소기업 현장간담회를 개최하여 현장중심 소통하는 규제개혁을 추진하고 기업하기 좋은 봉화, 일자리가 있는 봉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2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