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박노욱 군수, 현장행정 펼치는 보건·복지분야 직원과 소통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10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박노욱)과 봉화군공무원직장협의회(위원장 권민기)는 지난 8일(목) 오후 4시 군청 북새통 카페에서 군민들과 가장 가깝게 현장행정을 펼치는 보건. 복지분야 직원 20명과 격의 없는 대화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직장만들기”를 위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이며, 군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안정 지원서비스를 주민들에게 가장 가까운 곳에서 전달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업무 및 근무환경 등 전반에 관한 다양한 의견들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간담회에 참석했던 한 주무관은 “다가오는 설명절을 앞두고 군수님과 차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더욱 소신을 갖고 군민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노욱 군수는 “행정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직접 부딪치며 고생하는 직원들께 일하고 싶고 활력 넘치는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의 만남을 자주 마련해서 애로와 고충을 직접 듣겠다”고 말했다.

권민기 위원장은 “회원 간 자연스런 소통을 이끌어내고 모두가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만들며 회원의 권익을 대변할 수 있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2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