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소천면, 새마을협의회. 부녀회 `숨은 자원 모으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21일
↑↑ 소천면 숨은자원 모으기 행사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 소천면 새마을협의회. 부녀회(회장 홍순태, 허금순) 회원들은 20일(화) 소천면 일원에서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소천면 새마을회원 30여명이 참가해 마을에 방치된 폐비닐과 재활용품, 고철 등 재활용이 가능한 숨은 자원 약 20여 톤을 수집했다.

홍순태 회장과 허금순 부녀회장은 “숨은 자원 모으기 행사는 쾌적한 환경조성과 아름다운 소천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회원 모두가 봉사의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재활용품 매각으로 조성된 기금은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신곤 소천면장은 “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숨은 자원을 지속적으로 찾아내 깨끗한 농촌 환경 조성으로 지역이미지 제고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천면 새마을회는 숨은 자원 모으기뿐만 아니라 반찬 나눔 봉사, 환경정화 활동, 독거노인집수리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