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군민 어울림 한마당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03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은 지난달 30일(토) 오후 5시 춘양면 춘양체육관에서 ‘군민 어울림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햇다. 

이날 군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춘양라이온스클럽(회장 이석근)이 주최하고 봉화 보부상 보존연구회(회장 류중천)가 주관했으며 군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초청가수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춘양라이온스클럽의 ‘장학금 전달식’과 봉화의 대표 공연단인 ‘봉화 보부상 보존연구회’의 ‘봉화 십이령 보부상 마당놀이’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부산문화예술단(회장 김영부)을 초청해 초청가수 공연, 하모니카 연주, 각설이 메들리 공연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여 행사장을 찾은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류중천 봉화 보부상 보존연구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계층, 세대, 지역 간 갈등을 해소하고 서로 힘을 합해 희망이 가득한 봉화의 미래를 설계해 나가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7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