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경상북도 전직 시장군수협의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0월 11일
↑↑ 경상북도 전직 민선 시장군수 협의회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 전직 시장군수협의회가 지난 10일(수) 오전 11시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경북의 발전을 이끈 전직 민선 시장과 군수로 구성된 협의회는 금회 새로운 회장단을 선출하고 봉화군 발전에 대한 협조를 구하는 동시에 지역을 홍보하기 위해 열렸다.

경상북도 전직 시장군수협의회 회장인 엄태항 봉화군수의 환영인사로 시작된 협의회 임시총회에서는 박보생 전 김천시장을 신임 회장으로, 김병목 전 영덕군수를 부회장으로, 권영택 전 영양군수를 사무총장으로 선출했다.

또한, 경북과 봉화의 더 나은 발전 방안과 초고령화 사회 지자체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방안을 놓고 풍부한 행정경험과 오랜 경륜을 가진 지방행정 전문가들의 입장에서 상호 논의하는 기회를 가졌다.

엄태항 군수는 “새로운 변화와 도전으로 전국 최고의 전원생활 녹색도시를 꿈꾸는 민선 7기 봉화군정이 보다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충고와 협조”를 구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0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