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봉화 퍼스트(first) 소통 & 공감 토론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30일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30일(화) 군청 대회의실에서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해 이규일 부군수, 각 실과단소장, 부읍면장, 팀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퍼스트 소통&공감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민선7기 군정 핵심시책인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각 부서별 봉화퍼스트 추진현황과 향후계획 등을 발표했다.

특히, 단순한 발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각 부서별 추진현황에 대한 개선점과 미비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펼치는 등 봉화퍼스트 운영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퍼스트는 봉화군정의 기본바탕이며 어려운 지역경제의 실타래를 푸는 확실한 실마리가 될 것이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가져 봉화퍼스트가 지역에 조기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봉화군은 금년 상반기에는 봉화퍼스트 홍보에 집중을 하였으며, 하반기에는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민관이 함께 완성하는 봉화퍼스트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