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봉화읍, 새마을회 반찬 나눔으로 따뜻한 온정 전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4월 15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 봉화읍새마을회(새마을지도자봉화읍협의회, 봉화읍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4일 관내 취약계층 12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가득 반찬 나누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회원 20여 명은 농번기로 바쁜 와중에도 이른 아침부터 사랑을 듬뿍 담아 돼지불고기, 오징어젓갈을 직접 만들었으며 계란 10구, 조미김을 포함한 도시락 120여 개를 관내 취약계층에게 직접 전달했다.

사랑가득 반찬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농번기를 맞아 다들 바쁘실 텐데, 매년 이맘때쯤 밑반찬 나눔을 해줘 항상 따뜻한 봄을 시작하고 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안명자 봉화읍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을 가득 담아 반찬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공동체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권병회 봉화읍장은 “항상 지역사회봉사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지역주민들이 반찬 나눔으로 따뜻한 온정을 느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봉화읍새마을회는 매년 반찬나눔행사, 마을환경정비, 숨은자원모으기, 재능기부봉사활동, 김장나눔행사 등 여러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4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