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박현국 봉화군수 당선인 군정 인수작업 착수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6월 08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박현국 봉화군수 당선인이 8일 민선 8기 봉화군정 출범을 준비할 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 구성을 마치고, 당선인으로서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이날 인수위원회 출범식 행사는 인수위 사무실이 꾸려진 봉화군민행복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민선 8기 봉화군수직 인수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인수위원회는 전 봉화군 기획감사실장 박시원 위원장을 필두로 부위원장에 이영미 봉화군의회의원, 인수위원에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를 인선, 총 15명으로 구성되어 임기 개시 전날인 이달 30일까지 당선인을 지원 보좌할 예정이다.

인수위원회는 오는 13일부터 군청 실. 과. 단. 소로부터 주요 현안 및 업무추진 상황 등에 관한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민선 8기 군정방향에 대한 의견 제시, 당선자의 공약 추진계획 수립과 자문, 군민 의견 수렴을 통한 분야별 정책개발 등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박현국 당선자는 “군청 실. 과. 단. 소 업무보고를 청취한 뒤 시급한 현안을 파악하고 위기의 봉화를 다시 살리기 위한 해법 마련을 위해 매진하겠다.”면서 “안정적인 군정 인수를 통해, 군민이 주인이 되는 희망찬 봉화시대를 반드시 이룩해내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6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