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봉화군 물야면 오록1리, 우리동네 효 노래잔치 `어르신 웃음꽃 활짝`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17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한국연예인협회 봉화지회와 (사)한국예총 봉화지회는 지난 16일 물야면 오록1리 마을회관에서 ‘우리동네 효 노래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노래잔치는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색소폰 독주 및 합주, 아코디언 합주, 플루트 독주, 민요, 가수 공연 등을 시작으로 오록1리 마을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은 한국연예인협회 봉화지회와 오록1리 부녀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를 준비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노래자랑이 끝난 후에는 한국예총 봉화지회와 한국연예인협회 봉화지회가 준비한 시상과 기념품 배부도 이어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권석재 한국연예인협회 봉화지회장은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게 되어 매우 보람있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해수 한국예총 봉화지회장은 “오늘 행사가 마을 어르신들의 숨겨둔 노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가 되고, 마을 주민들이 한자리에 어울려 즐기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17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