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봉화군, 읍면 순회 친절교육 추진

- 공직자 청렴도 향상 및 친절마인드 함양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10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에서는 9일(화) 공직자 청렴도 향상과 친절마인드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봉화읍을 시작으로 오는 17일까지 종합민원과장의 방문 교육 및 면별 자체교육으로 실시되며, 방문 민원 응대 요령, 전화 민원 응대 요령, 공직자의 친절자세 등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날로 증가하는 악성 민원에 대해 직원들의 대응요령과 민원인과의 소통방법에 대해 교육하였으며, 민원인과 공감‧소통을 통해 나오는 친절이야말로 군민의 마음을 여는 공직자의 자세라고 강조했다.

교육에 참석한 한 공직자는 “민원인 응대 시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지에 대해 고민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봉화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민원인이 공감하고 청렴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품질의 친절마인드 함양에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