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2-10 오전 09:31: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심사결과 발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28일
↑↑ 봉화퍼스트 활성화 공모전 포스터 부문 - 초등(최우수)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봉화퍼스트 이해 제고와 참여 확대를 위해 실시한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공모전의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봉화군이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9월 23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응모를 하였으며, 총 포스터와 UCC 모두 118건이 접수돼 큰 호응을 얻었다.

심사위원들은 지역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봉화퍼스트 추진 위원회 위원들이 각 분야별 평가기준에 의거 분야별(포스터, UCC), 학년별(초․중․고)로 나누어 심사 기준에 의거 공정하게 심사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포스터 부문 13명, UCC 부문 15명의 입상자가 결정됐다.

포스터 부문 최우수상은 초등부는 내성초등학교 한지연 학생(6학년)의 다함께 만드는 행복한 봉화 작품이, 중등부는 봉화중학교 황희선 학생(2학년)의 우리가 밝히는 미래 작품이 선정됐으며 고등부는 최우수상 선정 없이 봉화고등학교 우현서 학생(1학년)의 Green Bonghwa 작품이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UCC 부문 최우수상은 초등부는 상운초등학교 김홍난 학생(4학년)의 Let it go 봉화퍼스트 작품이, 중등부는 봉화중학교 배다솜 학생(3학년)의 BF RUNE 작품이 선정되었고, 고등부는 최우수상 없이 한국 펫 고등학교 서동근 학생(3학년)의 Service above self(초아의 봉사) 작품이 우수상에 선정됐다.

엄태항 군수는 “봉화퍼스트 활성화 포스터 & UCC 공모전이 올해 처음 개최했음에도 많은 작품이 출품되어 성공적으로 치러졌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봉화퍼스트가 더욱 활성화되어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은 내달 4일(수)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시되며 포스터는 군청 내 전시회 개최, UCC는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널리 활용할 예정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1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