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봉화군산림조합 성금 1천만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08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산림조합(조합장 정영기)은 8일(월) 오전 10시 군청을 방문하여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3일 산림조합중앙회 정기표창 시상식에서 봉화군산림조합이 경영우수조합으로 선정되어 받은 시상금으로, 봉화군 지역복지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에 사용하자는 직원들의 뜻을 모아 시상금 전액을 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전달된 성금은 행복금고를 통하여 봉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발굴한 대상자의 긴급구호비 지원과 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문제 해소를 위한 특화사업비 지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봉화군산림조합 정영기조합장은 “지역주민과 항상 상생할 수 있는 봉화군산림조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봉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지역사회복지 발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봉화군산림조합은 산림경영지도와 조림․육림사업, 산림토목사업 등을 수행하며 봉화군 산주 및 임업인의 소득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