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찾아가는 아웃리치 ‘나의 고민은?’ 운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24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복지센터(센터장 이금성)는 24일(수) 오전 11시 봉화중학교에서 찾아가는 아웃리치-‘나의 고민은?’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받게 되는 지역 청소년의 다양한 고민 내용 및 고민 해결을 위한 대화 상대 조사하여 지역의 위기청소년을 발굴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학교에 진로, 갈등 등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이 적힌 펫말을 비치하여 스티커 부착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날 조사된 설문조사 자료는 지역 청소년의 다양한 어려움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으며, 향후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 개설 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이금성 봉화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군민행복과장)는 “앞으로도 지역 각 학교들과 연계하여 우리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청소년 욕구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에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