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04-15 오전 11:18: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 캠페인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4월 05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청소년들의 일탈을 예방하고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자 지난 2일(금) 관내 학교주변 및 번화가를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군 청소년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법사랑위원 봉화지구협의회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 관이 합동하여 봉화읍 일대 학교주변 및 번화가 내 청소년유해업소를 방문해 청소년유해환경 규제 표시 스티커와 홍보물을 배부하며 계도활동을 펼쳤다.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은 청소년에게 술. 담배 등 유해약물 판매여부, 청소년 불법 고용 및 출입제한 준수여부, 유해표시 미부착 등에 대해 지도점검을 실시하고 청소년 보호 안내문 배부하며, 캠페인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을 발굴하여 지원기관과 연계하는 역할도 함께 수행한다.

봉화군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합동해 지속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과 계도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지속적인 계도활동을 통해 청소년 보호의식을 확산하고 지역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에서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4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