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법전면, 이장협의회 봉화 양수발전소 유치 ‘강한 의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08일
↑↑ 양수발전소 릴레이 캠페인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 법전면이장협의회는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봉화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면 이장협의회 13명은 먼저 6일 면사무소에서 열린 이장회의에서 양수발전소 유치의 효과를 언급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치 확정을 위해 적극 동참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이후 7일에는 각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농어민수당 지급 현장에서도 지역 최대의 성장동력이 될 봉화 양수발전소의 직간접적인 효과에 대해 설명하며 양수발전소를 유치해야 한다는 데 군민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경철 이장협의회장은 “법전면 이장협의회는 봉화 양수발전소가 성공적으로 유치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 말하며,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김경숙 법전면장은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힘쓰고 있는 법전면 이장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침체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일자리 창출과 인구 증가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양수발전소 유치에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