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봉화읍, 새마을회 “친환경세제 사용으로 환경보호를 실천하자”

- 친환경세재 나눔, 양수발전소 유치 캠페인 펼쳐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3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 봉화읍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 협회는 지난 12일 신시장앞 주무대 일대에서 친환경세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회 회원 2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손수 만든 친환경 세재를 주민들에게 나눠주며 환경보호의식을 전파했다.

이날 나눠준 세제는 회원들이 손수 만든 제품으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유해물질을 배출하지 않는다.

또한 회원들은 봉화군의 양수발전소 유치 캠페인도 진행해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한 봉화군민의 지지를 촉구했다.

안명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는 후손들에게 깨끗한 자연을 물려줄 의무가 있으며 친환경세제를 사용하면 피부자극이 적어 가족의 건강에도 유익하고 자연환경보호에도 이바지 할 수 있다.”면서 “오늘 행사에 주민들의 호응이 좋은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장달호 봉화읍장은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매번 환경보호활동은 물론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실천하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