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05-03 오전 09:50:4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봉화군의회 박동교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1월 26일
↑↑ 박동교 의원(좌) 권영준 의장(우)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의회 박동교 의원이 경상북도 시. 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봉화군의회 권영준 의장은 26일(화)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박동교 의원에게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패를 전수했다.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은 매년 주민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한 도내 모범 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박동교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군정의 기반조성과 농림 분야에서 활용되는 예산의 형평성을 고려하여 우리군의 특화산업을 성장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했다.

무분별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로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일상생활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봉화군 가로등 및 보안등 설치 관리 조례’, 최근 각박해지는 사회 속에서 화기애애하고 정다운 효행문화를 되살리는 ‘봉화군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련 조례’ 등 지역주민을 위한 실효성 있는 입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박동교 의원은 “봉화군의 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함께 애써주신 의원들이 있었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경제활성화 및 군민행복을 위해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1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