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05-03 오전 09:50:4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봉화군의회 권영준 의장, 제13회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03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이 2일(화)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13회 지방의정봉사대상”을 전수 받았다.

권영준 의장은 봉화군의회 5·6·7·8대 의원으로 남다른 열정과 리더십으로 군민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해 장마와 태풍으로 인한 관내 수해피해 현장을 방문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조속한 해결방안을 집행부에 요구하는 등 2차 피해를 방지하는데 기여했다.

더불어, 4선 의원 기간 동안 봉화군 춘양목의 보전 및 이용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소상공인지원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안 등 주민생활과 직결되는 법안을 발의하여 지역경제발전에 힘쓰는 등 헌신적인 노력을 다하여 왔다.

권영준 의원은 “큰 상을 받게 돼 기쁘지만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 앞으로 의회 구성원으로서 본연의 의정활동은 물론, 지역발전과 군민행복 증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의정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는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