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05-06 오전 09:34: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권영준 봉화군의회 의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18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의회 권영준 의장은 허성희 봉화경찰서장의 지명을 받아 18일(목) 행정안전부가 추진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운전문화 확산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시작되었다.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로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들고 있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해 동참하는 방식이다.

권영준 의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운전자의 성숙한 교통안전 실천문화가 중요하다”며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안전한 교통문화 만들기에 군민 모두가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권영준 의장은 다음주자로 엄태항 봉화군수, 이종걸 국립백두대간수목원장, 이재근 NH농협은행 봉화군지부장을 지목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2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