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11-29 오후 12:33:1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봉화군의회, 이승훈 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3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의회 이승훈 의원이 지방의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은 매년 경상북도 시군 의장협의회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승훈 의원은 제9대 초선의원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군민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섰으며, 특히 군민 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힘쓴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예산 집행의 효율성과 시급성을 검토하고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등을 통해 불요불급한 예산을 조정하는 등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 왔다.

이승훈 의원은 “봉화군민들의 격려와 성원으로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됐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성찰하는 자세로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