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봉화군, 농.특산물 쇼핑몰 `봉화장터`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8월 29일
ⓒ CBN뉴스 - 봉화
[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박노욱) 농․특산물 쇼핑몰인 봉화장터(www.bmall.go.kr)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하여 지역 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청정 봉화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농․특산물을 10~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입점업체마다 자율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덤’주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봉화의 명품 농산물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봉화장터에는 관내 89개 업체가 입점하여 청정 봉화에서 생산되는 사과, 쌀, 잡곡, 닭실한과, 한약우, 춘양목, 오미자 등 다양한 지역 농․특산물이 연중 판매되고 있다.

쇼핑몰 운영을 시작한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온 봉화장터는 지난 6월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봉화 농․특산물의 전자상거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역 경기 활성화 및 농가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봉화군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 행사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봉화장터에 활기를 불어넣고 전국의 소비자들이 청정봉화의 명품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8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