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2-10 오전 09:31: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봉화군, 낙동강세평하늘길 팸투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02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봉화군 낙동강세평하늘길 일대에서 트레킹 관련 전문 인플루언서 20여 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9 가을 우리나라 걷기여행축제로 선정된 낙동강 세평하늘길의 대외 홍보 및 봉화군의 주요관광지 홍보를 통한 관광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체험행사는 봉화군 한약우 시식, 분천역 V-Train 협곡열차 탑승, 낙동강세평하늘길 걷기, 백두대간 수목원 관람 등으로 이어지는 활동이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 만큼 팸투어 참가자들로부터 상당한 호응을 얻었다.

특히 걷기체험이 진행된 낙동강세평하늘길은 철길 이외에는 접근할 수 없는 자연 본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곳으로써, 트레킹관련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한 만큼 향후 트레킹 마니아들의 지속적인 발길이 이어지는 것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상된다.

엄태항 군수는 “이번 팸투어는 대외적인 영향력을 지닌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여 기획한 행사인 만큼 앞으로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말했으며, 향후 봉화군에서는 관광지 홍보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