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0-16 오전 09:07: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봉화해성병원, 수재민 지원 `의료봉사. 수해복구`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21일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의)봉화해성병원은 최근 집중호우로 심각한 피해를 본 봉화군 지역 군민들의 아픔을 함께하며 작은 도움이라도 보태기 위해 21일 봉성면 우곡2리, 오후 법전면 눌산1리 마을에서 의료봉사와 수해복구 지원에 동참했다.

의료봉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김정곤 과장과 간호인력 2명이 피해 마을을 방문해 병원으로 나서지 못하는 수재민들의 건강상태를 보살피고 필요한 의약품을 지급하는 등 의료지원을 실시했다.

또한 수마가 할퀴고 지나간 주택의 복구를 위해 임직원 13명이 토사제거와 환경정리에 구슬땀을 흘렸다.

봉화해성병원에서는 입원치료를 받고 있는 수재민들에게 병원비 할인 및 봉화군 재난복구자금으로 권성규 이사장 이하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후원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권성규 (의)봉화해성병원 이사장은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며 하루빨리 수해가 복구되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병원이 할 수 있는 지원은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봉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